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내일의 요이치완결작
Asu no Yoichi!
明日のよいち!
최근수정 2012-02-26 00:17:26
유저평점
6.17
마스터평점
랭킹: 1149위 -4 인기도: 130,684 프리미엄: 842 감정가: 87,12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09.01.08
종영일 : 2009.03.26
장르 : 코미디,에찌,격투,로맨스,소년
프로듀서 :  AIC Lantis SentaiFilmworksL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아사미가와시.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tbs.co.jp/anime/yoichi/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B%82%B4%EC%9D%BC%EC%9D%98%20%EC%9A%94%EC%9D%B4%EC%B9%98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Asu_no_Yoichi!

Baidu:http://www.baidu.com/#wd=%E6%98%8E%E6%97%A5%E7%9A%84%E4%B8%8E%E4%B8%80&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n=2&rsv_sug3=1&rsv_sug4=51&rsv_sug1=1&inputT=478

 

 

줄거리

사람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산속. 자연과 어울려 놀면서 아버지와 검술 수행에 힘쓰는 한 명의 소년이 있었다. 소년의 이름은 카라스마 요이치(烏丸与一). 우키하 카미카제류의 후계자인 소년. 어느 날. 요이치는 아버지로부터 산을 내려가서, 마을로 가라고 명령받는다. 아버지 왈. "진정으로 강한 무사가 되기 위해서는 검술뿐만 아니라 여러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란다. 사실 이 말은 이미 자신을 뛰어넘어버린 요이치를 보며 자신의 체면을 지키기 위해서 아버지가 말한 거짓말이었지만, 사람을 의심하지 않는 성격을 가진 요이치는 그 말을 믿고, 같은 유파의 가르침을 받는 이카루가 도장이 있는 아사미가와시를 목표로 산을 내려간다. 그러나, 그 도장을 이끄는 이카루가 가문은 사범 대리를 맡고 있는 이카루가 이부키(斑鳩いぶき)를 시작으로 화려한 도시 생활을 좋아하는 차녀 아야메, 만화가인 삼녀 치하야, 초등학생이 사녀 카고메 등. 개성 풍부한 미인 4자매가 사는 여자들의 낙원이었다.

 

이윽고, 이카루가 가문의 식객으로서 생활하게된 카라스마 요이치는 수행의 일환으로서 이부키와 아야메가 다니는 사립 요쿠료 학원 고등부에 전학가게 되었다. 지금까지 아버지와 산에서 틀어박혀서 살고 있었던 요이치는 처음으로 도시의 학교에 다닌다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린다. 하지만, 아침부터 어째서인지 요이치가 우연히 아야메를 밀어 쓰러뜨리는 장면을 목격해버린 이부키는 부디 도장의 수치가 되는 짓만은 하지 말라고 요이치에게 못을 박는다. 하지만, 그 시대착오적인 하카마 모습이 거꾸로 은근한 매력이 되어서 요이치는 여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학생이 되어버렸다. 또, 이부키와의 사이를 착각한 불량인 와시즈 료(鷲津亮)에게 도전장을 받고, 요이치의 학교생활은 등교 첫날부터 파란만장한 전개가 되어버렸다.

 

카라스마 요이치가 전학하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마을에 두 명의 수수께끼의 미소녀가 나타났다. 역사의 그림자에서 암약한 츠바메 벤텐류의 차기 당주인 츠바메 츠바사(燕つばさ)와 그 시녀인 타카츠카사 안젤라(鷹司アンジェラ). 그녀들은 "어느 사람"에게서부터 "요이치 말살"의 임무를 받고 보내진 자객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요쿠료 학원 고등부에 전학온 츠바사는 동급생으로서 요이치에게 접근한다. "뒤로 물러서는 사고방식을 가진 츠바사님이 솔선해서 움직이실 줄이야". 어린 시절부터 교육 담당으로서 그녀를 시중들고 있었던 안젤라는 츠바사의 성장에 감동하면서도 그녀의 행동을 따뜻하게 지켜보고 있었다.

 

하지만, 일찍이부터 평범한 여자아이 생활에 동경하고 있었던 츠바사는 요쿠료 학원에서의 생활을 만끽하기 위해서 임무를 조금이라도 뒤로 미루려고 했던 것이었다. 이 사실에 깨달은 안젤라는 요이치와 이부키 앞에서 츠바사에게 어느 비술을 실시하여 그녀의 숨겨진 힘을 해방시킨다. 이성을 잃고 요이치를 말살하려고 하지만, 요이치의 천성적인 마음씨와 전투 실력으로 안젤라와 츠바사를 제압하고, 요이치 말살 임무를 그만두게 만든다.

 

한편, 중학생이지만 프로 만화가로서 활약하는 치하야는 신작 아이디어로 고민하고 있었다. 그리고, 기분전환으로 들어간 목욕탕에서 아야메와 대화를 나누며 어떤 아이디어를 생각해낸다. 자신의 만화를 보며 감상을 들려달라고 말하기 위해서 요이치를 자신의 방으로 불러들인 치하야는 그 몸을 그에게 가까이 대면서 "저를 여자친구로 삼아주시지 않을래요?"라고 유혹해본다. 요이치가 서툴면서도 진지하게 그 물음에 대답하려고 하자, 갑자기 치하야가 날아왔다. 그것은 요이치에게 흥미를 가진 치하야가 그는 도대체 어떤 인간일까를 알기 위한 돌격취재였던 것이다.

 

치하야는 이부키와 요이치, 아야메의 관계를 기반으로 신작을 구상하기 시작한다. 평소에는 사람을 놀리거나, 장난을 치지만 만화에 관해서는 진지한 태도만을 보이는 그녀의 모습에 요이치는 감명을 받는다. 그렇지만, 그런 치하야의 만화를 향한 정열이 생각지도 못한 사태를 불러 일으키고 마는데..

 

원작은 미나모토 유우의 러브 코미디 만화 작품. 작중의 지역인 "아사미가와시"의 모델은 카나가와현 아사미하라시이며, JR 아사미하라역과 시내 각지의 풍경이 거의 그대로 재현되었다. 애니메이션은 2009년 1월 8일부터 3월 26일까지 총 12화 완결로 방영되었다. 원작과는 달리 방송 코드 관계상 속옷 묘사 등의 선정적인 묘사는 거의 없어졌다.

 

 

설정

우키바 카미카제류 검술(浮羽神風流剣術)

주인공인 카라스마 요이치가 사용하는 검술의 유파. 필살기는 총 8개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