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5기: 암흑 마왕 대추적완결작
Crayon Shin-chan Movie 05: Ankoku Tamatama Daitsuiseki
映画クレヨンしんちゃん 暗黒タマタマ大追跡
최근수정 2020-03-01 10:20:01
유저평점
9.18
마스터평점
랭킹: 1132위 7 인기도: 24,368,736 프리미엄: 458 감정가: 16,245,824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영화
화수 : 1
러닝타임 : 1시간39분
등급 : 전체
방영일 : 1997.04.19
종영일 : 
장르 : 액션,어드벤처,코미디,성년
프로듀서 :  TVAsahi
홈페이지 : 

Shinnosuke found a black marble near a sleeping travestite and Himawari swallows it. That marble is necessary for summoning an evil demon, so the Noharas are chased by some ninja clans.

일본 도쿄 특별시에 있는 신 도쿄 국제공항에서 어떤 서양 사람이 도착한다. 그는 바로 헥슨이라는 사람이었는데 보통 사람이 아닌 초능력자이다. 그리고 헥슨을 맞이하는 어떤 사람들이 있었는데 바로 타마오의 부하들인 치마마의 일행들이었다. 치마마는 헥슨에게 어떤 구슬을 달라고 요청했다. 헥슨은 치마마에게 구슬을 주려고 하였다. 그런데 갑자기 대머리인 삼형제들이 헥슨에게 덤비는 것이었다. 대머리 삼형제는 바로 로즈와 라벤더와 레몬이었다. 그러더니 구슬을 빼앗고 도망쳤다.

어느 날 노하라 가족들은 텔레비전에서 뉴스를 보던 중, 사이타마 현에 있는 북 사이타마 대학교의 고고학 박물관에 귀한 토기 모형이 도난당했다는 안 좋은 소식을 접한다. 그 토기 모형은 몸 전체가 빨간색이었고, 다른 특징들은 기구와 반구형의 구멍이 두 개 뚫려 있었다. 한편 치바 현 나리타 경찰서의 요네는 경찰서장으로부터 이 사실을 듣고 마침내 출동하기 시작했다.(사실 요네는 경찰서에서 강도를 잘 잡지 못하고 사고만 쳤기 때문에, 기존에 근무했던 흉악범죄 특수분실에서 자료실로 쫓겨났다. 그런 경찰서장이 요네에게 마지막 기회를 준 셈이다.) 그리고 신노스케는 다음 날 아침에 아무렇지도 않은 듯이 시로랑 같이 산책하러 강으로 나간다.

그러다가 강 주변의 수풀 밑에서 자고 있는 한 대머리 남자인 로즈 옆에서 작은 구슬을 하나 줍는다. 신노스케는 별 생각없이 구슬을 주웠다. 그런데 갑자기 로즈가 잠에서 깨고 나서 신노스케를 알아봤다. 신노스케는 로즈가 괴상한 스님처럼 생겼다고 생각하고 재빨리 그 곳에서 도망쳤다. 로즈는 신노스케가 자신을 보자마자 바로 도망가버린 것에 대해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자신이 보관했던 구슬을 가져가려고 했다. 그런데 그 구슬은 앞서 말했듯이 신노스케가 가져가는 바람에 결국 로즈는 난리를 치고 라벤더와 레몬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신노스케가 살고 있는 집을 추적하기에 이른다.

로즈와 라벤더와 레몬은 가까스로 신노스케가 살고 있는 집을 찾아낸다. 침입자를 발견하고 마구 짖는 시로를 진정시키고, 로즈와 라벤더와 레몬은 곤히 자고 있는 노하라 가족들을 깨운다. 그러더니 로즈는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구슬을 찾아야 되는데, 신노스케가 그것을 가져가는 바람이 이렇게까지 찾아왔다고 설명한다. 신노스케의 아빠인 히로시와 신노스케의 엄마인 미사에는 어서 저 사람들에게 구슬을 되돌려달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구슬은 이미 신노스케의 것이 아니었다. 히로시와 미사에는 이것저것 생각해내더니, 결국 신노스케의 여동생인 히마와리가 구슬을 삼켰다는 것을 알아챘다.(히마와리는 반짝이는 모든 것들을 좋아하기 때문이었다.) 레몬은 히마와리에게 다가가서 초능력으로 히마와리가 구슬을 삼켰다는 것을 알아챈다. 로즈와 라벤더와 레몬은 이렇게 된 이상, 우리 타마유랑 족의 안전 요새로 피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타마요미즈 족이 그 사실을 알았다가는 로즈와 라벤더아 레몬은 물론 노하라 가족들의 안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그렇다.

그 구슬은 옛날 타마유랑 족과 타마요미즈 족이 세상을 지배할 수 있는 힘을 가진, 토기 모형 안에 봉인해 둔 열쇠가 되는 구슬인 것을 노하라 가족들에게 설명하고 구슬을 우리 타마유랑 족이 반드시 찾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로즈 일행들은 노하라 가족들을 이끌고 도쿄 특별시에 있는 신주쿠 구로 간다. 신주쿠 구에 타마유랑 족의 본부가 있었고,(작은 노래방이었지만.) 처음에는 로즈와 라벤더와 레몬은 이상한 춤을 추고 이상한 노래까지 불렀다. 그러다가 로즈가 진지하게 상황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바로 자신들의 종족에 대한 과거사에 대해서 말이다.

옛날에 타마유랑 족의 족장들은 모두 나쁜 악령들을 물리쳤던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던 위대한 사람들이었다. 그런 타마유랑 족과 비슷하게 타마요미즈 족이 있었다. 처음에 이들 두 종족은 사이가 굉장히 좋았으나, 어느 날 타마요미즈 족의 초능력자가 나타났다. 그 초능력자는 나쁜 악령 중 한 명인 '자크'와 동맹을 맺어 이 세계를 지배하려고 하였다. 하지만 타마유랑 족과 타마요미즈 족은 힘을 합쳐 그 초능력자를 무찌르고, 자크마저도 토기 모형 안에 가까스로 봉인시켜 난리를 수습한다. 그리고는 두 개의 구슬은 타마유랑 족이 갖기로 하고, 초능력자가 악령을 조종할 수 있는 마법 곤봉은 타마요미즈 족이 갖기로 했다. 그리고는 토기 모형은 땅 속 깊숙이 묻어버렸다. 그런 구슬을 왜 제대로 관리를 못해서 이 난리냐고 미사에가 따졌다. 거기에 대해서 로즈가 이렇게 말했는데, 바로 자신의 할아버지가 생활이 궁핍해져서 외국에 팔았는데, 놀랍게도 그것을 가진 사람은 타마요미즈 족의 초능력자인 헥슨이었던 것이다. 헥슨은 그것을 일본으로 다시 가져왔고, 결국 이 소동이 난 것이었다.

한편 도쿄 특별시의 긴자 구에 있는 타마요미즈 족의 본부에서는(작은 클럽이었지만.) 난리가 난다. 헥슨이 초능력으로 로즈 일행들의 위치를 추적해내었기 때문이다. 결국 타마요미즈 족의 대족장인 타마오는 자신의 부하들인 사타케와 치마마 등을 이끌고 신주쿠 구로 출동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타마요미즈 족들은 별 어려움 없이 타마유랑 족의 본부로 쳐들어왔다! 사타케가 엄청난 힘으로 정문을 부숴버리고, 결국 타마유랑 족의 로즈 일행들은 위기에 빠졌다. 로즈 일행들 앞에는 이미 타마오의 부하들이 주변을 포위하고 있었고, 그 앞에는 바로 타마오아 사타케와 치마마가 다가오고 있었다. 타마오는 예의 바르게 자신을 소개했고, 자신들의 본부와 그 외의 특별한 사항들을 말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로즈 일행들은 바짝 긴장한 상태였다.

그런데 타마유랑 어머니가 구슬을 집어들었을 때, 갑자기 산이 울기 시작하는 것을 느꼈다. 타마유랑 어머니는 지금 자크가 부활하기 직전의 상황인 것을 알아챘고, 본격적으로 전투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타마유랑 어머니는 자신들의 부하이자 타마유랑 족을 지키는 7인조 호위대인 칸베와 카타즈노와 츠츠론즈와 에하와 고론베와 킨죠와 기쿠지로를 소개했다. 처음 노하라 가족들이 이들을 봤을 때는 이들이 에도 시대의 복장에 칼과 갑옷을 입은 촌스러운 복장인 것을 보고 실망했다. 하지만 타마유랑 어머니가 이들의 솜씨는 장난이 아니게 뛰어나다며, 이들을 믿어도 좋다고 장담했다. 그 증거로 의심 많은 요네가 권총을 꺼내들려고 하는 순간, 7인조 호위대에게 순식간에 제압당해 버리기는 하지만.

다음 날 아침이 되자, 타마유랑 어머니는 초능력으로 헥슨의 위치를 추적하기 시작했다. 7인조 호위대들은 자신들의 능력이 부족해서 헥슨을 막지 못했다고 사과를 했지만, 노하라 가족 일행들은 오히려 자신들 때문에 히마와리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괜찮다고 했다. 그 때, 타마유랑 어머니가 꼭대기에서 떨어져내리면서 위치를 추적하는 데 성공했다! 헥슨이 있는 곳은 도쿄 특별시의 변두리 쪽에 있는 신도시 지역이었다.

하지만 노하라 가족들의 일행들이 헥슨을 공격해도 헥슨은 그것들을 미리 다 알고 있듯이, 그들의 공격을 모조리 막아내었다. 그 때 히로시가 헥슨은 초능력자이기 때문에, 우리들이 무슨 짓을 꾸미려고 하건 그것을 초능력으로 전부 알아내기 때문에 저렇게 방어를 잘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늦게나마 그 사실을 알게 된 노하라 가족들의 일행들은 헥슨의 머릿속을 비우고 난 상태에서 헥슨을 처치하기로 마음먹는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