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미사카 미코토
Mikoto Misaka , 御坂 美琴
최근수정 2021-10-05 03:37:05
유저평점
8.27
마스터평점
랭킹: 17위 1 인기도: 29,071,176 프리미엄: -8 감정가: 4,186,24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0502
키/몸무게 : 161cm

프로필 

생일: 5월 2일.

신장: 161cm.

체중: 45kg.

연령: 14세.

능력: 전격.

쓰리 사이즈: B78/W56/H79.

혈액형: AB형.

레벨: 레벨 5(초능력자).

출신지: 카나가와 현.

 

CV

사토 리나.

 

상세 정보

학원도시에 사는 중학생 소녀. 토키와다이 중학교 2학년생. 학원 도시 제3위의 초능력자다. 능력명인 "레일 건"은 그녀의 통칭이기도 하며 작중에서는 "(토키와다이의) 레일건"이라고 불린다. 또한, "토키와다이의 에이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사는 곳은 제7학구에 있는 토키와다이 중학교 여자 기숙사 208호실. 특징적인 말투나 어미 등은 딱히 없다.

예쁘장한 외모이며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가지런한 얼굴 생김새를 가지고 있다. 어깨까지 오는 짧은 단발에 꽃 모양 헤어 핀을 꽂고 있다. 교칙에 따라서 휴일에도 교복 착용 의무가 있기 때문에 복장은 항상 토키와다이 중학교의 교복이며 치마 아래에는 크림색 반바지를 입고 있다. 시원하면서도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누구에게도 미사여구를 붙이지 않는 직접적인 언동이 눈에 띄며 친한 사람들에게는 반말 등 편한 태도로 접하면서도 일반적인 예의는 확실히 알며 인격 파탄자가 모인 레벨 5 중에서 유일하게 정상적인 상식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우 정의감이 강하며 또한 진지한 노력가이기도 하다.

작품의 주인공인 카미죠 토우마와는 미묘한 분위기가 흐르고 있는 상태. 처음에는 자신의 능력이 무효화된 것을 보고 레벨 5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어 그를 싫어했었지만, 이후 그의 굳은 신념이나 정의감을 보고 연심을 품고 있는듯한 행동을 보이기도 한다. 자신에게 동경심을 품고 있는 후배 쿠로코에게는 친구 겸 파트너로서 신뢰하고 있지만, 그녀의 과잉한 어프로치에는 가끔 전격으로 제재를 가하기도 한다. 그녀를 통해서 알게 된 우이하루 카자리와 사텐 루이코와도 양호한 친구관계를 맺고 있다.

가지고 있는 전격 능력은 발전능력에서 최고의 능력이며 다른 동격 계통 능력자와 비교하면 차원이 다른 강함을 자랑한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능력을 사용한 여러 공격으로 행한다. 원거리 공격이 중심이지만, 전격으로 사철을 사용하여 검을 만들어 근접공격을 하는 백병전도 특기다. 신체 능력은 여중생으로서 높은 편이며 "저지먼트"로서 훈련을 받은 쿠로코를 압도할 정도. 주위의 물건을 활용한 전술을 짜는 등 임기응변에도 뛰어나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