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학급: E-1.
생일: 12월 25일.
어려운 과목: 국어.
취미, 특기: 도발, 장난, 심술.
장래의 목표: 악덕 관료.
유행시키고 싶은 새로운 병: 중3병.
CV
오카모토 노부히코.
상세 정보
출석번호 1번. 솔직한 성격이며 고고한 태도의 붉은 머리 소년. 인도를 좋아하는 부모님이 있다. 그때문에 이상한 이름의 소유자지만, 자신의 이름이 특이하다는 걸 자각하면서도 부모님의 특이한 센스가 아이에게도 유전된거라고 생각하며 자신의 이름을 마음에 들어한다.
근본적으로는 선량한 우등생이지만, 자신의 "정의"를 우선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충돌할 때가 많으며 작품 시작 시점에서는 집단 폭행을 받고 있었던 선배를 구하기 위해서 일으킨 폭력 사태가 원인이 되어 정학 처분을 받게 된다. 나기사의 절친한 친구 중 한 명이며 그와는 3년 동안 같은 반이었다. 싸움도 강하며 폭력적인 고등학생을 쓰러뜨릴 정도이며 머리도 뛰어나며 수완도 좋기 때문에 "흉기나 기습의 기초라면 누구보다도 뛰어나다"라고 나기사에게 평가받고 있다.
또한, 카라스마의 방어 기술을 보고 습득하여 실전에서 실행하는 등 E반 학생 중에서도 특히 전투센스가 매우 뛰어나다. 작중에서 살생님에게 처음으로 데미지를 준 인물이기도 하다. 반면에 여장한 나기사를 사진으로 찍어놓는다거나 "완전 방어 형태"가 된 살생님을 만지작거리는 등 상당히 장난을 좋아하는 면도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강한 일며도 있으며 이러한 점이 싸움이 강한 이유 중 하나가 되었다.
원래는 불량이었으며 자주 수업에서 멋대로 빠져나와버리는 나쁜 버릇이 있는 한편 성적은 우수했기 때문에 前 담임인 오오노로부터는 편애의 대상이 되었다. 그러나, 당시의 E반 학생을 다른 반의 폭력 행위로부터 구해주면서 오오노가 그에게 정을 떼버리고 자신의 보신을 위해서 E반으로 가게 된다. 이러한 경위로부터 교사라는 존재 그 자체를 불신하게 되고 살생님에 대해서도 목숨보다는 정신적으로 "교사로서 죽이고싶다"라는 생각으로 여러 수단을 써서 죽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