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카토 메구미
Megumi Katou , 加藤 恵
최근수정 2024-01-30 21:24:30
유저평점
8.84
마스터평점
랭킹: 4위 · 인기도: 52,050,944 프리미엄: 31 감정가: 10,618,39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생일 : 0923
키/몸무게 : 160cm

프로필

생일: 9월 23일.

소속: 토요가사키 학원 2학년 B반→3학년 A반.

신장: 160cm.

쓰리 사이즈: B84-W57-H83.

취미: 스마트폰 웹서핑, 쇼핑.

이미지 컬러: 진분홍색.

 

CV

야스노 키요노.

 

상세 정보

이 작품의 메인 히로인이다.

이목구비가 잘 정돈되어있으며 귀엽다와 예쁘다가 어중간하게 동거하는 외모. 외출 권유 등에 가볍게 응하고, 이야기도 잘 통하지만, 미연시 등의 플래그에 해당되는 전개에 대해서 특별히 그것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플래그를 부러뜨리는 언동을 한다. 심심할 때는 스마트폰을 만진다.

인상이 엷기 때문에 메구미가 토모야에게 이름을 말하기 전까지 토모야는 아르바이트중에 만난 상대가 메구미라는 사실엔 눈치를 못챘을 뿐만 아니라 메구미의 이름조차도 몰랐다.한편으로 메구미는 1학년때부터 토모야에 대해서 알고 있었다. 토모야 왈 "처음부터 그럭저럭 귀여우면서도 갭이 없다, 그러면서도 몰개성" "싫은 안심감" "여자 반 친구 그 2호" "남녀 사이의 긴장감 전혀 없음" 등.

오타쿠에 대해서 지식이 거의 없으며 토모야가 자주 사용하는 오타쿠 화제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거나 싫어하는 모습도 보이지만 그것을 이유로 해서 토모야를 피하지는 않는다. 토모야를 따라 미연시를 하게 되거나 라이트노벨을 읽어가는 등 점점 오타쿠 화제에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