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UN-GO완결작
UN-GO
UN-GOアンゴ
최근수정 2018-12-31 19:12:31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4520위 -13 인기도: 85,555 프리미엄: 421 감정가: 57,03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1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11.10.14
종영일 : 2011.12.23
장르 : 미스터리,초자연
프로듀서 :  Dentsu FujiTV Toho SonyMusicEntertainment FujiPacificMusicPublishing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근미래.

공간적 배경:일본>도쿄.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un-go.com/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UN-GO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Un-Go

Baidu:http://www.baidu.com/#wd=UN-GO&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n=2&rsv_sug3=8&rsv_sug4=425&inputT=454&rsv_sug2=0

 

 

줄거리

탐정은 2인조. 사람들은 그들을 최후의 명탐정, 유우키 신쥬로(結城新十郎). 그리고, 파트너인 인가(因果). 각자의 이유를 가지고 세상의 수수께끼와 진실을 밝혀내는 탐정업. 서쪽에서 사살된 부자가 있으면 가서 범인을 찾아내고, 동쪽에서 저주받아서 죽은 남자가 있으면 저주가 아니라고 증명해낸다. 인가의 협력과 신쥬로의 추리. 두 명의 신비한 인연이 힘을 발휘하는 그때. 풀어낼 수 없는 수수께끼란 이 세상에 없다-----라고, 언제나 폼잡듯 이야기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게 이 세상의 도리 아닌가. 사실은 제대로 일을 해낼 수 없을때가 더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명은 서로 인연을 깊이 해나가며 사건과 맞서 싸워간다. "근데 내가 불렸다는 말은 무언가 사건이 일어났다는 말이예요. 그것도 대사건이".

 

UN-GO는 한 명의 탐정과 수수께끼의 미소년 콤비가 어려운 사건에 도전하는 본격 탐정 스토리이다. 아주 옛날부터 유행하지 않게 되었던 탐정이라는 가업. 그 탐정을 지금 시대에서야 자칭하는 청년이 바로 유우키 신쥬로. 신쥬로는 탁월한 추리력으로 여러 미궁에 빠진 어려운 사건들을 해결해나간다. 그 신쥬로의 조수를 맡고 있는 소년은 바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인가. 귀여운 겉모습과는 반대로 그 본성은 영악하며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듯한 거만한 시선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소악마 계열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인가는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신쥬로와 함께 행동을 같이 하고 있었다. 

 

이 작품의 무대는 "종전"을 맞이하고 전쟁의 흉터도 아직 사라지지 않고 또렷이 남아있는 근미래의 도쿄. 그곳에서 군림하는 것은 온 정재계를 통치하며, 통신 인프라를 좌지우지하고 있는 미디어왕인 카이쇼 린로쿠(海勝麟六). 카이쇼는 그 막대한 정보량과 명확한 판단력을 가진 두뇌로 여러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로 이끌어왔다. 그렇지만, 카이쇼의 명추리에는 뒤가 있었다. 그곳에 숨겨져 있는 "진짜 진실"을 훌륭히 파헤치는 사람이 "최후의 명탐정"인 유우키 신쥬로이다. 그 사실을 모르는 세간 사람들은 신쥬로를 "패전 탐정"이라고 부른다---. 그렇지만, 신쥬로는 인가와 함께 진짜 진실을 파헤치지 않고서야 답답해서 살 수가 없다.

 

총합 상사 카노 그룹의 카노 노부자네(加納信実) 사장은 전쟁이 끝나고 나서 부흥 지령에 관한 부정의 의혹을 받고 있었다. 체포도 머지않았다고 사람들은 그를 보면서 수군거리는 이때 카노는 자신의 혐의를 풀기 위해서 자택에서 성대한 파티를 연다. JJ 시스템 회장인 카이쇼 린로쿠의 딸인 카이쇼 리에(海勝梨江)가 경찰청 연합 조정부의 토라야마 이즈미(虎山泉)와 함께 전용 엘리베이터에 타려한 그때. 끼어들어온 2명이 있었다. 한 명은 탐정인 유우키 신쥬로. 추리력으로서는 린로쿠에게도 뒤지지 않는 "패전 탐정". 그리고, 또 한 명이 신쥬로와 함께 행동을 같이 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미소년인 인가. 

 

그들도 또한 파티의 초대장을 받았었던 것이었다. 카노의 아내인 아츠코(敦子)와 이야기를 나누는 리에. 아츠코는 검찰에게 걸린 남편인 노부자네의 혐의가 풀리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었다. 알콜이 들어간 술을 마시고 상태가 나빠진 리에. 리에가 잠시 화장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이에 큰 방의 무대에서는 카노 노부자네가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한 연설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었다. 그러나, 막 말을 꺼내려고 한 그 순간. 노부자네는 비틀거리더니 이윽고 쓰러진다. 그리고, 그의 등에는 한 자루의 나이프가 꽃혀 있었다…….

 

 

설정

유우키 탐정 사무소(結城探偵事務所)

신쥬로가 운영하는 탐정 사무소. 신쥬로와 인가, 나중에 가서는 사사 카자모리(佐々風守)도 함께 살게 된다. 출입금지 구역의 폐허에 세워져 있다. 로고마크는 팬더 모양.

 

재팬 저스티스 네트워크 시스템 홀딩스(ジャパンジャスティスネットワークシステムホールディングス)

약칭:JJ시스템. 린로쿠가 사장을 맡고 있는 통신회사.

 

경찰청 연합 조정부(検察庁連合調整部)

이즈미가 소속되어있는 부서. 제외국으로부터의 압력과 각 청의 조정을 하기 때문에 전후에 신설되었다. 독자적인 판단으로 수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