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두겠는데, 방해하면 용서하지 않겠어. 설령 네가 도사라고 해도 말이야.
제대로 협력하겠어. 나도 일단은 천족이니까.
마을을 구했으면서 왜 보답와 칭송을 거부하지? 어째서 그 정도로 자신을 희생하는 거냐.
모자와 길게 늘어뜰인 앞머리로 눈가를 가리고 있는 천족.[9]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으며, 타인과 대화도 잘 하지 않는 고독주의자이다. 친구를 앗아간 빙마를 찾아내서 복수하기 위해 인간사회의 뒷쪽에서 암약하고 있다. 인간이 설립한 용병단에 몇 년 동안 소속된 적이 있다고 한다. 천족인데도 검은 옷을 입고 있고[10] 복수라는 감정에 휩싸여서 행동하고 있는데도 부정의 영향을 받지 않는 등 수수께끼가 많은 캐릭터. 게다가 기술명부터 질투자, 이단, 사기꾼, 어벤저 바이트라 뭔가 수상하다
다른 천족들과 달리 게임 시작 시점부터 로제를 그릇으로 삼아 곁에서 도와주고 있었다. 하지만 사실은 왜곡된 복수심에 사로잡혀서 로제와 그 동료들을 이용하고 있었고 특히 로제가 암살자가 된 것은 그의 조종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로제의 특이한 암살이념이나 천족과의 친화성이 비정상적으로 높았던 것도 모두 몇 년에 걸친 그의 사전작업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로제를 아끼고 있는 것도 사실이라서, 그 과거의 비극이 자신의 탓임이 밝혀진 중반에는 잘못을 뉘우치고 자신의 몸을 바쳐 로제를 빙마로부터 구한 채 희생된다. 그의 희생은 재화의 현주를 처리하는 단서가 된다.
사정거리가 긴 진자를 채찍처럼 휘둘러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으며, 재빠르게 적의 틈을 파고드는 전법을 사용한다. 종·횡방향으로 멀리까지 닿는 천향술을 사용해 적을 일망타진할 수 있다.
비오의는 브루탈리티 윕(Brutality Whip).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