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워! 도사님 일행은 어느 시대건 우등생만 모여있구만.
빙마를 지옥으로 끌고가는 게 내 방식이라고.
그래? 그럼 재미없겠는데. 라이벌이 있어야 불타오르잖아.
그러니까 미안했다고. 난 적이 아니라니깐.
혼자서 빙마를 사냥하며 여행하고 있는 천족. 말투는 마치 바람같이 막연하고 거침없으면서 여자만 보면 말수가 많아지다 보니 경박해 보이지만, 중요한 순간엔 한순간도 틈을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전투 센스와 경험은 천족 중에서도 특출한 편. 강적과 싸우는 걸 즐기는 사냥꾼 같은 감성의 소유자로, 한번 전투를 시작하면 폭풍처럼 미쳐 날뛴다. 목적과 정체는 불명이지만, 거침없이 빙마를 죽이거나 도사한테도 싸움을 걸 정도로 위험한 천족이다.
데젤과 비슷한 전투 스타일을 구사하며, 빙마를 멸하는 무기인 지크프리트를 소유하고 있다. 특징이 여러모로 데젤과 겹쳐서 아군 합류 자체가 의문시되던 캐릭터지만 합류가 사실상 확정 되었다. 합류 시점은 데젤의 희생 이후로, 천족 2명에게 볼 일이 남았다면서 라일라의 배신이 된다. 당연히 데젤을 대신하는 바람의 천족 포지션. 그리고 로리콘 속성을 획득하게 된다
데젤을 대할 때 특히 신경을 써주는 듯한 태도를 보였는데 어릴 때 같이 자란 사이라고 파티에 합류할 때 밝힌다. 전투형태가 비슷한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인데 안타깝게도 데젤은 그에게 뭔가를 느끼면서도 최후까지 알아보지는 못했다.[12] 이후부터는 데젤이 쓰고 있던 모자를 그가 이어서 쓰게 된다.
첫 번째 비오의는 루드네스 윕(Lewdness Whip). 두 번째 비오의는 데드 앤드 헤븐(Dead and Heaven).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