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 : OVA 화수 : 1 러닝타임 : 54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1996.12.04 종영일 : 장르 : 드라마,음악,로맨스,스포츠,야오이 프로듀서 : VictorEntertainment Shueisha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 현대.
공간적 배경: 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ozakiminami.jp//
Baidu: http://www.baidu.com/s?ie=utf-8&f=8&rsv_bp=0&rsv_idx=1&tn=baidu&wd=%E7%BB%9D%E7%88%B1-1989-&rsv_pq=c89516650001a259&rsv_t=d34adJYb5%2BVXvqEhmxmzqnDKpCXRdx7DzQ1vbmry%2BGnw54%2FSOehnHBYkKYI&rqlang=cn&rsv_enter=1&rsv_n=2&rsv_sug3=1
줄거리
난조 코지는 16세.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가수이지만, 아무 것에도 흥미가 없는듯한 차가운 성격이 특징이다. 그러나, 그런 그에게도 단 하나 격렬하게 감정을 어지럽히는 존재가 있었다. 어린 시절 만났었던 "이즈미"라는 이름의 소녀의 기억. 야생 동물과도 같은 날카로운 눈빛, 이 상대에게는 "진다"라는 직감. 만난 건 딱 한 번뿐이었지만, 코지에게 있어서 그건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첫사랑의 기억이었다.
어느 비가 내리는 날 밤, 취해서 의식을 잃고 쓰레기장에 쓰러져 있었던 코지를 한 명의 소년이 구해준다. 그 소년의 이름은 이즈미 타쿠토. 그는 코지와 동갑이며 아파트에서 혼자 살면서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운동장 안에서 축구를 하고 있는 이즈미를 본 코지는 변덕을 부려 골키퍼로서 그의 슛을 받는다. 코지의 운동신경에 감탄한 이즈미는 웬만해선 잘 보여주지 않는 진심이 담긴 슛을 쏜다. 그 이즈미의 눈빛을 보고 코지는 그가 첫사랑의 상대인 "이즈미"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소녀라는 건 사실 코지의 오해였으며 "이즈미"는 남자였던 것이다. 그럼에도 성별을 넘어 코지는 이즈미에게 강렬하게 이끌려간다.
그러나 연예인인 그를 쫓고 있던 매스컴의 화살이 이즈미에게도 향하고 이즈미의 과거가 주간지에 폭로되고만다. 그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죽인 살인사건의 생존자이며 그 때 그 자신도 깊은 상처를 입었던 것이다. 소중한 동생들을 지키기 위해, 그 과거를 필사적으로 숨기면서 살아왔던 이즈미는 "너랑 관련되지 않았으면 이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어!"라면서 코지에게 분노를 부딪힌다. 이제 두 번 다시 만나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코지. 그러나, 말과는 다르게 코지는 이즈미와 똑같은 고등학교로 전학와서 시간이 용서되는 한 이즈미의 옆에 있으려고 한다. 자신의 마음을 억누르고 때로는 모든 것을 농담으로 얼버무리고 코지는 골키퍼 역으로서 이즈미의 축구 연습에 어울린다. 언제부터인가 코지의 존재에 익숙해져가는 이즈미.
그러나, 어느 날 밤 이뤄지지않는 연심에 고뇌하는 코지는 모든 것을 부숴버리면 된다는 생각에 격정에 이끌려 이즈미를 덮친다. 행위는 미수로 끝났지만, 그것은 코지의 진정한 연애 감정을 이즈미에게 보여준 것이다. 그 격렬한 사랑은 그에게 부모님의 사건을 떠올리게 만든다. 그의 어머니는 "사랑하니까"라는 이유로 남편에게 칼끝을 향하게 하고 그리고 아버지는 웃는 채로 어머니에게 살해당한 것이다. 광기에 가까운 사랑에 공포를 느끼면서도 코지를 완전히 내칠 수 없는 이즈미. 사랑한다는 건 뭔지, 자신은 정말 상대를 사랑하고 있는 것인지, 어떻게하면 행복하게 될 수 있는지. 그것은 두 사람에게 있어선 끝이 보이지 않는 고뇌의 시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