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계급: No.6.
지위: 에스파다.
생일: 7월 31일.
신장: 186cm.
체중: 80kg.
참백도: 판테라.
레스렉시온 해호: 삐걱여라.
프라시온: 사우론 쿠팡, 에도라드 라오네스, 나킴 그린디너, 일폴트 그란츠, 디 로이 링커.
죽음의 형태: 파괴.
구멍의 위치: 복부.
CV
스와베 준이치.
상세 정보
오른쪽 턱의 가면 조각을 남긴 단정한 얼굴 생김새에 물색 리젠트풍의 머리스타일을 한 불량스러운 분위기의 남성(나크르바르에게선 와일드 리젠트 자식이라고 불렸었다). 눈가에 머리색과 똑같은 색의 가면 문양이 있다. 복부에 구멍이 있으며 오른쪽 허리 등 쪽에 "6"의 각인이 새겨져 있다. 숏 자켓풍의 아란칼 사패장을 입고 있다. 만해 상태의 이치고와 맞먹는 스피드와 검은 월아천충의 직격에도 견딜 수 있는 이에로를 가지고 있다.
매우 호전적인 성격이며 장애가 되는(혹은 그 가능성이 있는) 자는 강약을 불문하고 말살해야한다는 사고방식의 소유자. 그 호전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아란칼과도 의견이 충돌하여 앞지르는 행동을 많이 한다. 규율을 중요시 여기는 토센과는 의견이 맞지 않으며, 아이젠에게도 완전히 충성을 맹세하는 건 아니지만, 실력차를 알고 있기 때문에 대놓고 반항하지는 않는다. 자신을 바보 취급한 루피를 죽이고 아이젠에게 강요받았다고는 하지만 토센에게 베인 왼팔을 고쳐준 오리히메를 로리와 메노리에게서 구해주는 등 원한이나 은혜도 잊지 않는 성격.
아란칼이 되기 전에는(아쥬커스급 당시) 표범에 가까운 외견이었다. 샤우론 등의 프라시온과는 그 때부터 동지였으며, 샤우론 등에게 실력을 인정받고나서 그들의 머리가 되었다. 샤우론 일행과 함께 아이젠 아래에 들어갔던 시점에는 계급 No.12였으며 동지 중에서 유일하게 에스파다에 들어갈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