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신틸라는 대대로 정령왕을 배출해왔던 불꽃의 정령, 하피 일족 중 하나이다.
불의 땅 출신의 하피. 보통의 하피 일족과 똑같이 가녀린 몸을 가지고 태어났다. 타고난 항상성의 원리에 따라 하피들은 단련 자체가 불가능한 신체를 가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신틸라는 이 항상성을 굴복시킬 정도의 부단한 노력을 통해 정령으로서의 기질마저도 변화시키는 데 성공한다. 이로써 최초의 근육질 하피로 거듭난 신틸라는 지금보다 더 튼튼하고 더 강인한 몸을 열망하며 수련의 장소를 인간 세상으로 넓히게 된다. 사막 왕국에서 마주친 마빈은 신틸라에게 동경의 대상.
뛰어난 육체파 무투가로, 무술 중에서도 발차기가 특기다. 인간 세계를 돌아다니며 더 많은 무술을 연마하고 있는데, 동방 어딘가에서 두 선녀의 슈퍼 천둥번개 킥을 본 이후로 언젠가 자신도 엄청난 근력을 가진 동료를 찾아 합동 필살기를 만들겠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수련 중독. 근육에 집착하는 열혈 운동 매니아다. 잠시라도 수련을 멈추면 근육량에 손실이 올까 전전긍긍 걱정하며, 일상의 모든 활동을 수련으로 승화시킨다. 어떤 수련이든 도전해볼 만큼 어렵다면 뭐든지 좋아하는데, 수련을 위해 인간 세계로 온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예측할 수 없이 다양한 일이 일어나는 인간 세계야말로 진정한 수련의 장이라는 것. 신틸라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안 되면 되게 하면 될 일이다! 신틸라는 꺼지지 않는 불꽃처럼 타오르는 열정과 의지로 무엇이든 해낼 준비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