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나카노 아즈사
Azusa Nakano , 中野 梓
최근수정 2022-11-11 20:11:11
대표작
유저평점
9.1
마스터평점
랭킹: 44위 1 인기도: 15,191,044 프리미엄: 15 감정가: 2,734,388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19921111
키/몸무게 : 150cm/46kg

프로필

생년월일: 1992년 11월 11일(전갈자리).

혈액형: AB형.

파트: 리듬기타, 서브코러스.

 

CV

타케타츠 아야나.

 

상세 정보

케이온의 등장인물. 유이 일행이 경음부에 소속되어 있었을 때의 유일한 후배. 유이 일행보다 1학년 연하이며 우이와는 같은 학년.

진지한 성격이며 미오와 마찬가지로 경음부의 느긋한 분위기를 꽉 조이는 상식인이지만, 다소 시니컬하며 독설가인 일면도 있어서 리츠의 뒷담을 까다가 본인에게 들켜서 벌을 받은 적도 있다. 부모님이 재즈밴드를 했었던 영향을 받아 초등학생 시절부터 기타를 배웠기 때문에 입부한 시점에서도 연주 기술은 좋았으며, 지식도 나름 있다. 그때문에 재주 연구회의 쥰에게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입 환영 라이브를 보고 감동해서 그리고 유이의 연주에 동경하여 입부했지만, 너무나도 기술 면에서 약하기 때문에 거꾸로 아즈사가 경음부 부원들에게 음악적 지식을 가르쳐주는 신세가 된다. 그리고, 경음부에서 부원들과 어울리는 과정에서 미오를 점차 따르게 된다. 유이에게는 "아즈냥"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본인은 "이상한 별명을 붙인다"라고 말하지만, 그 호칭은 딱히 신경쓰지 않는듯하다. 또한 유이가 갑자기 포옹하는 때도 있으며 그때마다 당황하면서 유이에게 솔직하게 말을 하기도 하지만, 그녀가 열이 났을 때는 매우 걱정하는 등 유이를 따르는 마음은 식지 않는다. 

입부 당초에는 그 성격탓에 부활동의 느긋한 분위기를 좋게 생각하지 않았으며 "이러면 안돼요!"라고 화내기도 했지만, 본격적으로 적응된 후에도 연습하고 싶다는 생각은 변하지는 않지만, 점차 유이 일행과 친해지며 언젠가 자신의 후배 신입부원이 입부하지 않아도 유이 일행 다섯 명만으로도 충분하다라고 말할 정도로 경음부에 애착을 지니게 된다. 본인은 기타에 무스탕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손이 작아서 넥이 가는 걸로 골랐다"라고 말한다. 또한 유이가 미오의 베이스에 "엘리자베스"라는 별명을 붙였을 때 본인의 기타를 무스탕이라는 기종명에서 "뭇땅"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누군가가 괴롭히거나 놀리거나 할 땐 화를 내기도 한다. 또한, 유이가 그 리액션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갑자기 들러붙거나 여러 수단으로 괴롭힘당한다. 공부나 스포츠 등의 성적은 나름 좋다.

매우 피부가 잘 타는 체질. 여름에는 선크림을 발라도 금방 피부가 검게 타며, 그때마다 주위 사람들은 "누구?"라고 물어본다. 또한, 머리카락을 풀면 미오와 똑 닮았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