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우에하라 시카노스케의 사촌 누나로, 오차 학원의 임시 교관으로 재직중이다. 담당 과목은 야외 전투. 임시 교사라고는 하지만 오차 학원의 정교사들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엄격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교육하며, 야츠 무라사키와 비슷하게 뒤처지는 학생들을 직접 보충교육으로 멱살 잡아 끌어올리는 타입.
대마인으로서의 능력은 전기를 다루는 전둔(電遁)술. 뇌둔술 보유자인 미즈키 유키카제를 능가하는 초고출력의 전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이 때문에 전휘의 대마인(電輝の対魔忍)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다. 하지만 전격술사 하면 으레 떠오르는 열혈 모습과 정반대인 진중하고 쿨한 모습에 무뚝뚝해 보이는 인상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그러다 보니 면전에서 대놓고 화내며 낙제생들을 보충교육으로 끌고 가는 무라사키와 다르게 조곤조곤 낙제생들의 문제점을 늘어놓으며 보충교육으로 끌고 가는 패턴을 보인다.
사실은 인정 많고 사려 깊은 큰누나 스타일의 아가씨로, 사촌 동생인 시카노스케를 굉장히 귀여워하는 좋은 친척 누나이자, 하급 대마인들의 성장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호인이다. 특히 시카노스케를 귀여워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브라콤 수준이며, 후우마 토키코의 그것에 필적한다고 한다. 시카노스케가 공적을 세우면 거의 광고 수준으로 주변에 자랑하고 다니는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