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신장: 181cm.
체중: 70kg.
생일: 11월 15일.
연령: 20대 후반.
이명: 가츠라하마의 용.
CV
미키 신이치로.
상세 정보
일찍이 "가츠라하마의 용"이라고 불리며 긴토키, 가츠라, 다카스기와 함께 양이전쟁에 참가한 인물. 평화주의자엿지만, 동료에 이끌려서 양이전쟁에 참가한다.
양이지사 시절에는 일본식 옷에 투구를 쓴 모습이었지만, 지금은 하반신은 바지, 상반신은 일본식 옷 위에 롱코트를 착용하여 선글라스를 끼고 발에는 게다를 신고 있다. 도사의 상업 가문의 아들이며 지금은 성간 무역업인 "쾌원대"를 운영하면서 마음내키는대로 우주를 맴돌고 있다. 도사 사투리로 이야기를 한다. 재회하고나서 긴토키를 "킨토키"라고 부르지만, 분위기가 진지해질 때는 "긴토키"라고 제대로 부르며 양이전재 시절에는 제대로 "긴토키"라고 불렀었다.
상당한 천연 바보에다가 느긋한 성격이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아하하하하하"하고 유쾌하게 웃는 낙천주의자이다. 그러나, 긴토키, 가츠라, 다카스기 세 명이 바보 역할을 할때는 츳코미를 넣을 때도 있다.
동료의 가치를 찾아내서 인정해주는 것을 신조로 삼고 있으며 그 가치를 알려고도 하지 않고 동료들을 상처입히는 자를 보면 격렬하게 분노를 드러낸다. 우선 사람을 믿는 것을 상업의 기본으로 여긴다. 긴토키, 가츠라 이상으로 장소의 분위기를 읽을 수 없으며 자신의 욕구만을 말할 때가 많기 때문에 이야기를 해도 전혀 이야기가 맞물리지 않고 해결사 멤버들(특히 긴토키)로부터 츳코미를 받을 때도 있다. 그러나, 양이전쟁중에 나라의 장래를 생각하여 우주에 나가는 등 눈앞에 일만을 생각하지 않는 독자적인 선견성을 가지고 있다. 이익을 가져다주는 천인과 지구인의 조화를 생각하면서 나라를 지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분쟁보다는 상업으로 사람들을 풍족하게 만드려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 인품과 화술로 상업 상대가 미소를 품을 수 있도록 거래를 하는 모습은 상인으로서는 단연 일류다. 그러한 행동과 사상으로부터 쾌원대 멤버로부터는 많은 지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