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소속: 성 크로니카 학원 고등부 2학년 5반.
생일: 12월 24일.
혈액형: A형.
신장: 162cm.
3 사이즈: 81/57/79.
CV
이노우에 마리나.
상세 정보
중성적인 미모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불만이 가득한듯한 표정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반에서는 붕 떠있는 존재로서 친구도 없었고, 자주 "공기 친구"인 토모쨩과 이야기하고 있었다. 토모쨩과 대화하는 걸 코다카에게 목격당하고 이때 대화를 계기로 "이웃사촌부"를 창설한다. 취미는 독서. 어디에서 꺼내는지 모를 파리채가 무기이며 자주 태클걸 때 사용한다. 탄산음료를 마시지 못한다.
머리카락은 어린시절엔 남자아이처럼 짧은 머리였지만, 대인공포증으로 인해서 미용실에 가지 못하고 계속 길러왔었다. 항상 무뚝뚝하고 남성스러운 말투를 구사한다. 음험하면서도 새디스틱한 성격에다가 상당한 독설가. 그리고, 어린 시절부터 싸움을 걸면 그걸 즉각 받아들이는 타입이어서 누가 시비를 걸면 반사적으로 상대의 멱살을 잡아올릴 정도. 단, 친구가 많은 사람(흔히 말하는 리얼충)은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극도의 대인공포증이다. 특히 사람이 많은 곳에 가면 구역질을 일으킬 정도.
세나의 에로 게임이나 리카의 섹드립에 관해서는 내성이 없으며 "사람 앞에서 피부를 노출시키는 건 부끄럽다"는 이유로부터 청바지같은 보이쉬한 복장이나 죄인복같은 풀보디의 수영복, 끝내는 사복으로서 새까만 운동복을 착용하는 등 성적인 화제에 관해선 다른 사람들보다 민감하다. 성향이 정 반대에 가까운 세나와는 자주 티격태격해대는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