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노 모어 히어로즈 2: 데스퍼레이트 스트러글발매작
NO MORE HEROES 2 DESPERATE STRUGGLE
ノーモア★ヒーローズ2 デスパレート・ストラグル
최근수정 2021-09-02 15:11:02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위 인기도: 0 프리미엄: - 감정가: -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제작사 :  그래스호퍼 매뉴팩쳐
등급 : 청불
플렛폼: PC게임,닌텐도
발매일 : 2010.01.26
장르 : 액션
홈페이지 : 

트래비스 터치다운이 전작 노 모어 히어로즈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잠적한 지 3년 뒤, 뒷세계에서 '무관의 제왕(The Crownless King)'이라 불리우며 전설이 되어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전작에서 주인공에게 죽임을 당했던 11위 암살자 헬터 스켈터의 동생인, 스켈터 헬터가 형의 복수를 위해 트래비스 앞에 나타나서 공격하였다. 그러나 트래비스가 공격해오는 스켈터 헬터를 승리하자, 실비아 크리스텔이 갑자기 3년 만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51위인 스켈터 헬터를 죽여서 트래비스가 51위로 강등됐다고 랭크 51위 등극을 축하해준다. 실비아는 트래비스 터치다운에게 다시 한 번 1위를 노려볼 것을 제안하지만, 트래비스는 처음에 당연하다는 듯이 거절하다가 다시 한 번 실비아와의 검열삭제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UAA(미국 암살 협회) 랭킹 1위에 도전하게 된다. 이후 죽은 줄 알았던 스켈터 헬터가 목이 잘렸다가 다시 얹어진 상태로 깨어나 트래비스에게 그와 그의 동료들이 여전히 복수를 할 것이라 경고하고 자살한다.

같은 날, 새로운 서열 1위인 재스퍼 배트 주니어가 갱단을 고용하여, 게임숍을 운영하고 있던 트래비스의 가장 친했던 친구인 비숍을 죽이고 머리를 종이 가방에 넣은 뒤 트래비스의 집 창문을 향해 던진다. 분노한 트래비스는 복수하기 위해 실비아에게 당장 자신의 친구를 죽였던 암살자의 정체를 밝히라고 요구한다. 실비아에게 갱단을 고용하여 비숍을 죽였던 암살자의 정체가 재스퍼 배트 주니어라는 것을 알게 된 트래비스는 재스퍼 배트 주니어를 죽이려면 50명 암살자들을 모두 이기라는 실비아의 조언을 듣고, 친구의 복수와 UAA 랭킹 1위 달성을 목표로 삼고 적극적으로 암살자들을 정리하기 시작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