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165cm, 162cm(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기준)/52kg(마법사의 밤 시점. 후에 사건부 시점에서 다시 52kg가 된다.), 50kg(공의 경계 시점)
프로필
생일: 8월 8일(처음에는 4월 10일이었으나, 마법사의 밤 발매 이후 8월 8일로 변경되었다.)
연령: 21세/20대 후반.
혈액형: O형.
좋아하는 것: 만드는 사람.
싫어하는 것: 부수는 사람.
마술계통: 룬, 인체공학, 건축마술 전반.
마술회로/질: EX.
마술회로/양: B+.
마술회로/편성: 정상.
마술예장: 마안살, 코트, 환등기계, 봉인의 갑.
CV
혼다 타카코.
상세 정보
"가람의 동"의 사장. 겉은 인형사, 사실은 마법사에 조금 못미치는 마술사. 룬 문자의 마술을 사용한다. 폐허가 된 건물에서 사람의 의식이 들어오지 못하게 만드는 결계를 치고 자택 겸 오피스로 삼고 있다. 안경을 착용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서 인격이 바뀐다. 선천적으로 마안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쓰고 있는 안경은 마안살이다. 상당한 골초이며 항상 담배(본인의 말에 따르면 "대만의 장인이 만든 맛없는 담배")를 물고 있다. 레이엔 학원의 OG지만, 18살까지 학교에 간 적이 없다는 설정도 있어서 언제 다녔는지는 불명. 혼수 상태에서 회복한 시키에게 언어 치료사라고 속이며 다가간 것이 둘의 첫만남.
"월희"에 등장하는 마법사, 아오자키 아오코의 언니. 아오자키 가문의 후계자 자격을 자신이 아니라 여동생에게 줬다는 이유로 스승이자 할아버지를 살해했다는 소문이 있다. 자매 사이는 매우 험악하며 그녀가 옛날에 거느리고 있던 사역마는 여동생에게 파괴당하였다. 마술사로서의 실력은 부수는 것밖에 할 줄 모르는 여동생을 훨씬 능가하는 레벨이며 탑 랭크에 해당된다. 그 실력을 인정한 마술협회에서 최고위의 마술사 칭호로서 "적(赤)"을 부여하였지만, 원래 자기가 원하던 "청(靑)"의 칭호는 여동생에게 빼앗겨 그 사실을 야유하는 자도 있다. 단, 자신을 "상처입은 적색(스카 레드)"라고 부르는 사람들은 "용서없이 살해하였다"고 한다.
최고위의 인형사로서 협회에서 봉인지정을 받아 현재 도주중. 취미는 여동생의 명의로 협회에서 돈을 뽑아 쇼핑하는 것. 아오코에게 걸린 마술로 인해서 본가에 돌아갈 수가 없게 되었다 한다. 마술사로서도 굉장히 이질적인 존재이며 마술사라면 기피하는 문명기구(컴퓨터 등)를 아무렇지도 않게 사용하고 있다. 또한, 여러 탈것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인형사로서의 기술은 "자신과 전혀 다르지 않는" 인형을 만드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으며 이후로 그녀는 자신에 대한 유일성에 집착하지 않게 되었다. 즉, 자신과 완전히 똑같은 존재가 또 하나 있다면 지금의 자신은 없어져도 아오자키 토우코라는 존재는 없어지지 않으니까 문제없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다. 지금 활동하고 있는 토우코가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활동이 정지되면 여분의 인형이 눈을 떠 토우코로서의 기억을 이어받아 다시 자신과 전혀 다를 바 없는 인형을 만들어내고 이전의 토우코와 똑같은 생활을 계속해나간다. 지금의 그녀가 진짜인지 인형인지, 애초에 오리지널이 존재하고 있는지 본인조차도 모른다.
또한, 오리지널과 비교하자면 상당히 약체화되어있으며 마술회로의 수도 20개 정도이고 단순한 전투력으로만 따지자면 아자카보다도 뒤떨어진다. 거대한 가방 속에 정체를 모르는 강력한 마물을 키우고 있으며 마술을 사용한 전투가 그다지 특기가 아닌 그녀는 그것을 사용하여 적을 배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