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6,407세.
성별: 여성체.
종족: 플뤼겔.
직책: 18익의회의 한 쌍(前), 국립 에르키아 도서관장(現).
좋아하는 것: 책, 마스터 관찰.
CV
타무라 유카리.
상세 정보
종족이 플뤼겔인 소녀. 소녀이지만, 연령은 6,407세이다. 전신 아르토슈로 인해 "대전" 속에서 태어난 최종 번호 개체.
소라 왈 "이상 지식욕자". 서적의 중복을 없애기 위한 목적으로 채택된 서적 공유법 법안에는 반대파였지만, 의석은 4대 4로 나뉘어져서 최종 결전권을 보유한 전권대리가 가결됐기 때문에 단신으로 고향을 뛰쳐나와 에르키아 국립 도서관을 선왕과의 게임을 통해 빼앗았다.
그 이후로 에르키아 도서관에서 『 』에게 구현화 끝말잇기에서 패해 두 사람의 소유물이 되었다. 그리고나서 두 사람을 "마스터"라고 부른다. "18익의회의 한쌍"이었지만, 소라와 시로의 소유물이 되었기 때문에 의석에서 빠져나온 모양(영향력은 건재). 적에게는 용서없지만, 아군에게는 상냥한 인물이며 완전히 미지의 이세계(소라와 시로가 있던 세계)의 지식을 탭 PC로 얻어서 동부 연합과의 게임에서 훌륭한 총 솜씨를 보여주는 등 유연한 사고방식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다혈질인 면도 있는 성격이다. "십의 맹약"의 제한으로 인해서 직접적인 행사는 기본적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전투력은 매우 높아 힘의 5%만으로도 바다를 가르고 100%를 이용하여 바다를 증발시킬 수 있다. 또한, 자신보다 상위의 존재인 환상종, 용정종, 거인종을 단독으로 쓰러뜨린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