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포르자 호라이즌 2발매작
Forza Horizon 2
최근수정 2023-12-13 09:43:13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위 인기도: 0 프리미엄: - 감정가: -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제작사 :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등급 : 12세
플렛폼: 엑스박스
발매일 : 2014.09.30
장르 : Racing
홈페이지 : https://forza.net/horizon

포르자 호라이즌의 후속작. 엑스박스 원과 엑스박스 360으로 출시되었다. 엑스박스 360 버젼은 포르자 호라이즌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고 한다. 표지 히어로 카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배경은 남쪽으로 지중해를 접하는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접경지역을 재구성한 가상의 남부 유럽이다. 라디오 스테이션이 총 7개로 늘어났고(이 중에는 클래식 음악만 틀어주는 채널도 있다) 맵 크기가 3배로 커졌다. 덕분에 꽤 긴 구간을 막힘없이 300 km/H 이상으로 질주할 수 있게 되었는데...정작 300 km/H까지 달릴수있는 차가 많지가 않다. 그렇게 빨리 달리기 위해선 튜닝을 손봐야 하는데 게 비한글화된 게임이다보니 한국유저들이 튜닝을 건들기엔 난이도가 좀 있다. 이제 구름도 끼고 비도 오는 등 날씨 변화가 생겼다. 오로지 길과 매우 제한적인 열린 공간만 다닐 수 있었던 전작과 달리 길 옆에 암벽이나, 호수, 바다나 가드레일, 울타리가 없는 곳이면 마음대로 아무 곳이나 주행할 수 있게 되었다. 주행 자유도만 놓고 보면 차로 등산도 하는 GTA보다 좀 떨어지지만, 호라이즌 1대비 대폭 상승했다. 대체로 민둥산 뿐인 Grand Theft Auto V와 비교하면 나무가 가득한 산, 농작물이 빽빽하게 들어선 밭 등 호라이즌 2는 다른 방향으로 사실성을 추구했다. 따라서 밭 한가운데를 차로 들어가면 코 앞에서 이리 저리 밟히며 박살나면서 튀어나가는 작물을 볼 수 있다. (...) 차량 충돌 시 효과를 포르자 모터스포츠와 같이 부품이 망가지는 시뮬레이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품업그레이드 뿐만이 아닌 튜닝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드디어 STM을 끄고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