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19세→22세.
생일: 6월 8일(쌍둥이자리).
신장: 160cm.
체중: 47kg→48kg.
혈액형: AB형.
발사이즈: 235mm.
좋아하는 것: 막과자, 놀기, 구울 사냥, 엄마.
취미: 바디스티치, 그림, 분해.
나만의 관심사: 진지한 술래잡기, 한베 던지기.
소속: CCG S2반, 스즈야반→S3반, 스즈야반.
계급: 삼등 수사관→이등 수사관→상등 수사관→준특등 수사관→특등 수사관.
CV
쿠기미야 리에.
상세 정보
20구 담당의 수사관. 첫 등장시에는 삼등 수사관이었으며 시노하라 유키노리의 파트너. 아카데미에 입학하지 않고 특례로서 구울 수사관으로 취임하고 아오기리 소란으로부터 반년 후에는 이등 수사관으로 승진.
중성적인 외모이며 카네키와 마찬가지로 구울을 이끄는 체취를 가지고 있다. 남성으로서는 작은 몸집에 가냘픈 체격이지만, 매우 높은 신체능력과 동체시력을 가지고 있으며 소형 쿠인케로 중상을 입고 있었다고는 해도 S레이트 구울인 제이슨을 구축하고 쿠로나와 나시로를 동시에 상대하며 여유롭게 승리한다.
천진난만한 성격이지만, 상식감과 도덕심이 결여되어있으며 아무렇지도 않게 절도를 행하고 자신의 기분을 나쁘게 한 상대에게 장애가 남을 정도의 상해를 주저없이 행하는 잔인한 일면을 가지고 있다. 통각이 둔해서인지 인체를 물체처럼 표현하기도 하며 쿠로나와 시로나와의 교전에서 복부가 찢기는 중상을 입어도 아파하지도 않고 가볍게 넘긴다. 또한, 구울이 되었다고는해도 前 아카데미 동료인 야스히사 자매를 "부순다"라고 표현하기도 하였다.
사용 쿠인케는 나이프 형태의 비카쿠 "사소리 1/56"과 내부에서 카구네를 출현시키는 기믹을 탑재한 대낫형 린카쿠 "13's 제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