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남성 생일 : 0607 키/몸무게 : 165cm/55kg
프로필
연령: 16세->17세.
생일: 여름.
신장: 165cm.
종족: 인간.
직업: 모험가.
소속: 카즈마 파티.
CV
후쿠시마 준.
상세 정보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주인공. 신장 165cm의 그저 그런 평범한 몸집에 갈색머리에 갈색 눈.
기본적으로 게으르고 향락적이며 활동하는 타이밍이나 내용도 자신의 기분이나 컨디션에 따라 확 달라지며 대의명분만 있으면 폭주하여 멈추지 못하게 되는 면도 있고 특히 여성에게는 거침없이 성희롱을 하거나 마왕군이나 마물을 상대할 때는 용서없이 비열한 수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액셀 사람들은 뒤에서 "카즈마" "쿠즈마" "게스마" 등 여러 멸칭으로 부르고 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는 소심하며 특히 어느정도 선을 넘어버릴 것 같게 되거나 강력한 적과 만났을 때는 겁쟁이가 되어버린다. 그 외에도 모험자나 마왕군들에게서는 "귀축의 카즈마" "액셀의 귀축남"으로서 두려움받고 있으며 여러 현상수배범을 토벌한 공적으로부터 "벼락부자 모험자" "운밖에 없는 카즈마씨" 등의 별명도 있는 등 평소의 행동이 나쁘기 때문에 평가는 최악이다.
한편으로 동료들을 생각해주며 아쿠아에게 "로리콘"이라고 놀림받을 정도로 어린아이를 좋아하는 청년이다. 그리고, 이때다 싶을때엔 행동력이 엄청나며 주위 인간으로부터 좋은 취급을 못받아도 "이러쿵저러쿵 떠들면서 결국엔 도와주기 때문에" 신뢰받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솔직하지 못하다" "츤데레"라고 야유받기도 한다.
직업은 전생한 이세계에서 최약직이라고 불리는 "모험자"이며 전투 스테이터스는 평균 이하이다. 지력이 평균 이상이며 행운치가 극단적으로 높지만, 모험자에게는 본래 필요없는 것이기 때문에 상인으로 전직하는게 어떻냐고 추천받았다. 그러나, 여러 고난을 이 두 개의 스테이터스로 극복해나간다. 높은 지력은 임기응변 능력과 당돌한 발상 등의 형태로 발휘될때가 많으며 파티의 브레인 백업으로서 작전이나 지휘를 담당하는 것 외에도 도적 스킬을 주로 여러 잔머리, 잔재주 등을 구사하여 적을 농락하는 기술이 주특기이다. 좋은 운도 상당히 효과를 보고 있으며 "스틸" "저격" 등 성공율이 운에 좌우되는 기술이 실패할 때는 거의 없다. 다른 파티 멤버의 행운치가 낮기 때문에 귀찮은 일에 휘말리기 쉬우며 카즈마 본인은 행운은커녕 불운하다고 생각하고 있긴 하지만.